방문 캠페인 소개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BI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BI

한글 창제 당시 한글이 가졌던 가장 큰 형태적 인상은 한문에 비해 두드러지는
기하학적 조형성
이었다. 이를 강조한 캠페인 로고타입은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로 캠페인의 일관된 이미지를 구축
한다.

국·영문 조합형을 기본으로 활용하며, 로고타입의 크기가 작아 가독성이 떨어져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국문형을 활용한다.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BI

한글이 가진 기하학적 조형성을 강조한 캠페인 로고타입은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
캠페인의 일관된 이미지를 구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가로형 로고타입은 기본형 사용이 불가능할 때에만 사용하며,
원본 데이터를 이용해 정비례로 확대 및 축소해야 한다.

시그니처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BI 조합형

국·영문 조합형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BI 국문형

국문형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BI 조합형

국문형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BI 조합형

국·영문 조합형

전용색상·색상활용

Korean Heritage Red

PANTONERed 032 C

CMYKC0 M90 Y67 K0

RGBR240 G53 B67

기본색상

검정색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슬로건

세월의 울림에서
새로운 끌림으로

세월을 넘어,
우리의 유산을
세계로

슬로건 세로형

슬로건 가로형

전용색상·색상활용

Korean Heritage Red

PANTONE1788 C

CMYKC0 M93 Y76 K0

RGBR243 G50 B63

Korean Heritage Green

PANTONE7488 C

CMYKC58 M0 Y75 K0

RGBR0 G255 B133

White

Red

G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