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소식
보도자료
추석 선물도 K-컬처로! 케이헤리티지 스토어 특별 기획전 오픈
- 오얏꽃 위스키잔부터 조선왕실등 키트까지… 인기템 최대 50%할인
국가유산진흥원(원장 이귀영)이 전통문화상품 온라인 쇼핑몰 케이헤리티지 스토어(K-Heritage Store)에서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 특별 기획전 ‘추석-마음 한가득, 정성 한가득’ 행사를 진행한다.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는 이번 기획전은 10월 12일(일)까지 진행된다.
* 행사기간: 2025년 9월 15일(월) ~ 10월 12일(일), 총 28일간
* 문화상품 최대 50% 할인 및 다양한 사은 혜택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48종의 문화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상품들은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일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새롭게 선보이는 K-Heritage 쇼핑백과 또는 고급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한층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K-Heritage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오얏꽃 위스키잔’과 ‘오얏꽃 오일램프’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조선왕실 문화를 담은 ‘조선왕실등 만들기 키트’와 ‘조선왕실 와인마개’, 행운을 기원하는 ‘액막이 북어’와 ‘십장생 수건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실용적인 생활용품부터 개성 있는 선물 아이템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스트 후기 작성 회원 10명에게 각각 1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고객들이 직접 경험한 한국 문화상품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다.
진나라 국가유산진흥원 공예산업진흥실장은 “최근 한국 문화상품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추석 기획전에 고객들이 트렌디한 한국 문화상품으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통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우리 문화상품과 풍요로운 한가위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가유산진흥원의 전통문화상품은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국립고궁박물관, 한국의집, 인천공항 등의 오프라인 문화상품관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khstore.or.kr)에서 만나볼 수 있다.